본문 바로가기
건강

비염 뿌리를 뽑으려면, 눈이 너무 간지러워 죽다 해결된 비법

by 씨씨하우스 2023. 10. 15.
반응형

환절기를 보낼 때마다 재채기, 콧물, 코막힘, 심할 땐 눈을 파고 싶은 간지러움에 죽다 해결된 저만의 비법을 알려 드립니다. 이 비법을 행동으로 옮기려면 용기가 필요하지만 터득하면 완전한 해방을 꿈꿀 수 있습니다.

 

비염 뿌리를 뽑으려면

 

비염 치료법

면역치료가 있습니다. 병원에서 시행하는 것인데,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물질을 찾아 조금씩 주입하여 면역력을 높이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. 예방주사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. 효과가 있지만 완치에는 3~5년이 걸립니다. 너무 긴 시간입니다.

비강 분무 스테로이드가 있습니다. 코가 자주 막히는 증상이 나타날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. 스테로이드 때문에 부작용을 걱정하시는 분도 있지만 소량이기 때문에 실보단 득이 더 많은 제품입니다.

경구약 콧물이나 가려움증에 효과가 좋습니다. 복용 후 효과가 금방 나타납니다.

 

특급비법  

처음 지인의 추천으로 들었을 땐 힘들어서 못할 것 같은 마음으로 시도를 안 했습니다. 하지만 제 마음을 움직였던 계기가 생겼습니다. 아이에게 비염이 생긴 것입니다. 부모의 마음이란 게 나의 고통을 아이에게도 주고 싶지 않았습니다.

방법은 바로 생리식염수로 세척하는 것입니다. 제가 해보지 않은 것을 권유할 수 없어 먼저 도전해 봤습니다. 여러 번 실패할 줄 알았는데 방법 그대로 하면 단번에 성공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. 물론 효과도 있습니다.

 

코 세척하는 방법

 

이 방법은 꼭 비염만 효과가 있는 것이 아닙니다. 코감기나 축농증 코골이에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. 끈적한 코를 제거해 주고, 코안의 점막을 건강하게 회복시키며, 세균증식을 억제합니다.

생리식염수를 고를 때에는 첨가물이 없는지 꼭 확인하시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. 가장 좋은 방법으로 점막 세척용으로 소금포가 따로 있으니 정수기 물과 배합해서 사용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. 적응이 된 뒤 증상이 심할 때는 좀 더 진하게 사용해도 됩니다. 

 

비염의 종류

알레르기성 비염 : 외부물질에 의한 비염입니다. 꽃가루, 집먼지 진득이, 개나 고양이의 털 등 여러 오염 물질에 의해  발생한 비염을 말합니다. 심하지 않을 때에는 특별한 증상이 없이 맑은 콧물이나 간지러움을 느끼게 됩니다. 만성이 되기 전에 빨리 치료해 보시길 바랍니다.

비알레르기성 비염 : 알레르기성 비염을 제외한 모든 비염을 말합니다. 

반응형